[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위인전 7화(사진제공=위엔터테인먼트)
새 숙소에서 데뷔를 향한 부푼 꿈에 젖은 그룹 위아이(WEi)가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그룹 위아이(WEi)는 지난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위엔터테인먼트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OUI GO UP 위인전'(이하 '위인전') 7화를 공개했다.
7화에서 위아이는 부푼 꿈을 안고 새 숙소로 이사했다. 멤버들은 본격적으로 짐 정리를 하며 룸메이트와 방을 정리했다. 특히 대현은 수많은 짐에 멘붕을 느낀 뒤 집중해서 정리하지 못하며 국가고시 자격증을 자랑하는 등 엉뚱한 행동을 했고, 결국 룸메이트 석화의 감시 속에 정리를 시작해 웃음을 더했다.
막내 준서는 편도선 수술 후 회복 중인 동한의 빈자리를 느끼며 쓸쓸한 집정리를 했으며, '구구즈' 요한과 용하는 남다른 케미로 빠르게 옷을 정리해나갔다.
이후 위아이는 짜장면과 양장피, 깐풍기, 물만두까지 군침 자극하는 저녁식사 시간을 가졌다. 저녁식사를 마친 위아이는 "이제는 같은 지붕 아래 함께 잔다고 생각하니까 새로운 마음이 든다'며 "데뷔할 때까지 이곳에서 함께하자"고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위인전'은 'OUI인들을 세상에 널리 퍼뜨려라'라는 뜻을 담은 리얼리티로,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한 5대 덕목(체력, 두뇌, 개인기, 운, 팀워크)의 테스트를 통해 위인전의 진짜 주인공으로 거듭나는 위아이의 데뷔 카운트다운 성장 기록 프로젝트다.
'위인전'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위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August 29, 2020 at 06:38PM
https://ift.tt/2YM3Ulb
'위인전' 위아이, 우당탕탕 숙소 이사…완전체 완성→데뷔향한 꿈 - 비즈엔터
https://ift.tt/2XRyB8J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