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August 19, 2020

'트레블 노리는' 뮌헨-PSG, 챔스 결승 대진 완성[그래픽] - 스포츠한국

kesanakhir.blogspot.com
  • (정리 및 그래픽=윤승재 기자)
[스포츠한국 윤승재 기자] ‘별들의 축제’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대진이 확정됐다. 바이에른 뮌헨(독일)과 파리 생제르맹(프랑스)이 24일 우승 트로피를 두고 격돌한다. 모두 4강에서 ‘돌풍의 팀’들을 꺾고 결승에 올라온 팀들이다.

파리 생제르맹(이하 PSG)이 19일 결승전에 선착했다. PSG는 8강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잡고 올라 온 라이프치히(독일)를 맞아 3-0 대승을 거두고 결승에 올랐다. 이로써 PSG는 창단 50년만에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진출하는 감격을 맞았다.

이튿날인 20일에는 뮌헨이 결승행을 확정지었다. 뮌헨 역시 돌풍의 팀 올림피크 리옹(프랑스)을 맞아 3-0 대승을 거뒀다. 상대는 유벤투스와 맨체스터시티를 차례로 잡고 올라 온 리옹이었지만, 뮌헨의 막강한 공격력에는 상대가 되지 못했다. 뮌헨은 2012-2013시즌 이후 7시즌 만의 우승컵을 노린다.

공교롭게도 두 팀 모두 올 시즌 트레블을 노리는 팀들이다. 두 팀의 결승전 경기는 오는 24일 오전 4시에 포르투갈 리스본에 위치한 이스타디우 다 루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Let's block ads! (Why?)




August 19, 2020 at 02:02PM
https://ift.tt/31a0Hxs

'트레블 노리는' 뮌헨-PSG, 챔스 결승 대진 완성[그래픽] - 스포츠한국

https://ift.tt/2XRyB8J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