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평양 노동신문=뉴스1) = 평양종합병원 건설장 모습. [국내에서만 사용가능. 재배포 금지. DB 금지. For Use Only in the Republic of Korea. Redistribution Prohibited] rodongphoto@news1.kr |
대외 선전매체 '메아리'는 이날 '입체전의 위력으로 평양종합병원건설 공사성과 계속 확대' 제목의 기사에서 "평양종합병원 건설자들이 공사를 계속 힘 있게 다그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매체는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근위영웅려단의 군인 건설자들은 오수, 우수흄관 설치와 살수관 늘이기를 비롯한 외부시설공사를 전부 완성하였다"라고 전했다.
이에 따르면 8건설국은 지붕 방수 작업과 외부 미장을 끝내고 1호와 2호 침강정 콘크리트치기를 마무리했다. 전력과 체신 계통 공사도 진척을 보이고 있고 병원 주변 살림집과 봉사 건물의 외부 개작 공사도 본격적으로 추진되고 있다.
매체는 "당의 결심은 곧 실천이라는 투철한 신념과 불같은 충성심을 안고 건설자들은 지금 맡은 내외부 건축 공사 과제를 제기일에 결속하기 위해 충성의 돌격전, 치열한 철야전, 과감한 전격전을 들이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북한은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지시에 따라 올해 다른 건설 사업을 뒤로 미루고 당창건 75돌(10월10일)을 완공 목표로 평양종합병원을 짓고 있다. 김 위원장은 지난달 이곳을 찾아 공사가 '마구잡이식'이라며 질책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ugust 10, 2020 at 05:26PM
https://ift.tt/2FcZHQL
북한, 평양종합병원 건설도 계속 박차…"외부시설 공사 완성" - 머니투데이
https://ift.tt/2XRyB8J
No comments:
Post a Comment